재능활용 음식나눔 봉사
- 작성자생활개선중앙연합회
- 등록일2026.06.22
- 조회수13
양평군생활개선회, 300인분 삼계탕·물김치 기부
박명환 회장 “지역사회 발전과 복지 향상 위해 노력”
한국생활개선양평군연합회(회장 박명환)는 지난 15일 농업기술센터에서 소외계층 300여명을 위해 삼계탕과 물김치를 전달했다.
‘재능활용 지역돌봄 사업’ 일환으로, 회원들은 삼계탕과 물김치 300인분을 직접 만들어 취약계층에 직접 전달하는 순으로 진행하였다.
박명환 회장은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준 회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생활개선회의 추진방향인 5-S운동을 실천해 지역사회 발전과 복지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생활개선회에서 추진 중인 5-S운동은 ‘환경보전하기(Save the Earth)’ ‘행복한 가정만들기(Sweet Home)’ ‘자원봉사하기(Service)’ ‘노인자살예방(Suicide Prevention)’ ‘1인1특기 갖기(Special Ability)’의 약자이다.
전진선 양평군수는 “앞으로도 여성농업인 학습단체로서 배움을 선도해 농촌사회에 가치를 확산하는 주체로서 더욱 발전하기를 바란다”고 약속했다.


